국민은행 보안카드 재발급 알아보기

인터넷뱅킹을 할 때는 두가지가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와 보안카드입니다. 이 두개 중에서 한개만 없더라도 인터넷뱅킹을 이용할수가 없죠. 보안카드는 실물카드로 존재하기 때문에 관리를 잘하셔야 하는데요. 간혹 분실을 하여 사용을 못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재발급을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국민은행 보안카드 재발급에 대한 내용에 대해서 설명드릴테니 참고하여 재발급을 진행해보세요.



국민은행 보안카드는 이런식으로 카드 형태로 되어 있는데요. 1번부터 35번까지의 보안코드가 적혀져 있는 카드죠. 이걸 잊어버리게 되면 자신에게 불이익이 돌아올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서 관리를 해야 합니다.




국민은행측을 통해서 확인을 해본 결과입니다. 보안카드 분실 시 먼저 콜센터를 통해서 사고신고등록을 하여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업점에 신분증을 가져가셔서 방문을 해야 한다고 하죠.



위에 있는 전화번호가 바로 국민은행 콜센터인데요. 아직 분실신고를 안하셨다면 꼭 하시구요. 신분증을 들고 은행을 방문하여 국민은행 보안카드 재발급을 하도록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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